제주도 수국명소 베스트 10(수국 카페 포함)

반응형
반응형

  제주도 수국명소 베스트 10(수국 카페 포함)

 

제주도의 여름은 수국의 향연으로 물듭니다. 섬 곳곳에 자리한 수국 명소와 카페들은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이라 한눈에 반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한 걸음 한 걸음마다 피어나는 수국의 아름다움은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자연 속에서의 휴식을 가능하죠.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에서 꼭 방문해야 할 제주도 수국명소 베스트 10(수국 카페 포함) 소개합니다. 

 

제주도 수국명소 베스트 10(수국 카페 포함)

 

 

  1. 미레이나
  2. 남국사
  3. 비체올린
  4. 아랑디 
  5. 마노르블랑 수국
  6. 답다니 수국밭
  7. 휴애리자연생활공원
  8. 송당동화마을 라임라이트
  9. 보롬왓 수국
  10. 현애원 수국축제

 

 

 

  미레이나

 

너무 예쁜 제주도 수국카페입니다. 수국도 너무 예쁘구 커피도 맛있었고 3층 올라가면 바다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앉았던 의자가 어찌나 편하던지 쉬다가 잠들뻔했어요. 파스텔톤 수국 보고 싶다면 바다뷰와 수국을 같이 볼 수 있는 카페 미레이나 추천합니다.

 



풍차와 수국 조합도 정말로 예쁘고 카페 입구쪽에 바다와 풍차가 보이는 돌담이 있어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제주도 수국명소이었습니다.

제주 제주시 한경면 두모리 2781-1

 

 

 

  남국사

 

남국사의 수국은 감상과 함께 조용한 산책이 정말 아름다운 제주도 수국명소답습니다. 수국의 파란 색감과 비 오는 날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제주도에서 최고이기 때문에 비오는날 갈만한 곳으로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작은 송이들이 귀여운 수국이 참 인상적이었고 남국사의 수국길을 걸으며 마음이 차분해지는 경험은 다른 제주 수국명소에서 느끼는 그 이상이었습니다.

제주 제주시 아라일동 499-1

 

 

 

  한경 비체올린

 

비체올린의 6월은 제주도 수국축제와 능소화 축제가 동시에 열립니다. 특히 능소화는 전국 최대 규모로 열리는 행사라서, 넓은 면적에 능소화가 활짝 피어 있더라고요.

 



능소화와 수국 뿐만 아니라 샤스타데이지, 버베나, 수국 등 다양한 여름꽃들도 감상할 수 있어 제주도 수국명소로 추천합니다. 

제주 제주시 한경면 판조로 253-6
매일 8:40 - 18:00 (입장마감 17:00)

 

 

 

  아랑디 

 

이쁜정원속에 알록달록한 수국이 예쁨 가득 피어나는제주도 수국카페입니다. 실내공간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정원에서 먹는음료는 자연속에 있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공항과 이호해변이랑 가까우니까 제주도 수국명소 여행의 첫 코스나 마지막 코스로 들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노르블랑 수국

 

이국적인 건물과 함께 수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실패없는 제주도 수국카페입니다. 마노르블랑에 오면 마치 외국 공주님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마노르블랑은 정원 카페이기도 해서 꽃구경을 하며 멋진 사진을 찍는 것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료도 즐길 수 있었어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2100번길 46
매일 9:00 - 18:30
입장료 4,000원 또는 1인 1음료
주차 가능

 

 

 

  답다니 수국밭

 

 

제주도 수국명소 답다니는 생애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국밭 인정합니다. 답다니수국밭은 입장료 성인 7000원입니다. 수국 한송이를 서비스로 주시는데 받지 않을 경우 입장료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평로50번길 17-34
전용 주차장 구비
매일 08:00 ~ 20:00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수국

 

제주도 수국축제 천국입니다. 5월부터 6월, 7월까지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수국,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다양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온실안에는 수국이 가득하고 야외에도 다양한 꽃들이 가득하고 만개한 수국 뿐만 아니라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운영시간 : 09:00~19:00
입장료 : 성인기준 13,000원 (온라인 예매 시, 할인)

 

 

 

  송당동화마을 라임라이트

 

숨겨진 제주도 수국명소 송당동화마을은 순백색의 목수국 라임라이트로 유명해요. 시간이 지날수록 이 수국은 천천히 붉은색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데, 그 색감이 너무 아름다워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죠. 이곳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제주도 수국축제입니다.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189

 

 

 

  보롬왓 수국

 

제주도 수국축제 중 길이로는 제일 길고 예쁜 수국길 보롬왓입니다. 보롬왓의 실내 수국정원도 예쁘지만 보롬왓 실외는 별수국도 예쁘고 보롬왓 실내 정원을 지나 왼쪽으로 나가면 수국정원길도 최고인 제주도 수국명소입니다. 수국길이 긴 편이라 예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는 장소들이 많아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성산 현애원 수국축제 

 

현애원에 도착하니, 넓고 여유 있는 꽃밭과 제주스러운 분위기가 한눈에 들어왔어요. 수국이 여기저기서 피어있어 정말 예뻤던 제주도 수국명소입니다. 산책하기 좋은 야자수 산책길을 걸으며, 중간중간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고 온실 안에 있는 포토존도 최고였습니다.

서귀포시 성산읍 산성효자로114번길 131
매일 10:00 - 18:00
성인 10,000원
청소년/경로우대 7,000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