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쌀피자 메뉴 추천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입니다
- 2022. 2. 17.
59쌀피자 메뉴 추천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저는 59쌀피자 반미터 피자 광고를 보지 못했는데 친구가 이 광고를 보았나 먹어야겠다고 오래전부터 노래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와 함께 먹어본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후기입니다.
59쌀피자 메뉴 추천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중에서 무엇을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도 동네마다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 점이 있어서 우리동네 59쌀 피자를 찾아보면 거기에 메뉴와 가격이 다 있으니까 그걸 보면서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은데요 길이는 같지만 그 위에 올려지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그런데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무엇을 선택할지 그것이 문제였어요.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이렇게나 큽니다.
59쌀피자 메뉴 추천
메뉴가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었어요.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를 주문할 때 스파게티나 치킨, 새우링, 치킨텐더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요. 그런데 59쌀피자 반미터 피자는 엄청 크기 때문에 4명이 먹어도 충분합니다.
사람이 4명보다 많을 경우에는 피자 한 판을 주문하고 그외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주문해서 먹었던 59쌀피자 메뉴 추천이고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제가 맛있게 먹었던 이유는 토핑 선택에 있었어요.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반미터 피자는 진짜 50cm입니다. 일미터의 반절이라서 반미터 피자였어요. 특징이라면 직사각형 피자라서 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이 장점입니다. 동그란 피자는 손에 들고 먹으면 앞부분이 자꾸 꼬꾸라지고 위에 올려있는 토핑도 흘러 내리지만 사각형 피자는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는 종류가 많아서 불새피자, 통새우피자, 포테이토 피자, 통감자 새우피자 등 종류가 10가지가 넘습니다. 59쌀피자 메뉴 추천은 반미터 네가지피자인데요 한판의 피자에 네가지 맛이 담겨있는 것이에요. 얼마나 좋아요 피자 하나 먹지만 네판을 먹는 기분?
제가 59쌀피자 메뉴 추천하는 것은 위에 토핑으로 파인애플을 올리는 것입니다. 피자와 파인애플의 조화가 이렇게 좋을 줄 생각도 못했구요 피자를 진짜 좋아하는 분이 아니라면 2 ~ 3조각 먹고 나서 물리거나 피자가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그런데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에 파인애플을 올리면 먹을 때마다 향도 좋고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친구는 피자 킬러지만 저는 피자 2조각 먹으면 많이 먹는 편인데 이번에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에서는 4조각을 먹었어요. 다 파인애플 토핑때문이었어요. 그것도 아주 넉넉하게 올려주더라구요.
파인애플 엄청나쥬? 그리고 정해진 것들도 있지만 내가 뭐뭐 이렇게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요. 고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미터 - 고기농장 피자,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미터 - 파인&페퍼 59쌀피자 메뉴 추천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평소 본인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서 이거이거로 피자를 주문할 수 있어서 큰 장점이에요.
저는 불고기, 콤피네이션, 통새우, 그리고 파인애플로 먹었습니다. 파인애플 토핑이 골고루 잘 되어 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피자였어요. 얼마전에 피자마루 치즈 폭탄 피자도 먹었어요. 그것도 1kg짜리로 말이죠. 도미노는 치즈폭포 피자라고 하더군요.
치즈도 좋고요 도우도 좋고 재료들이 모두 좋았어요.
피자마루 치즈 폭탄 피자 1kg을 먹었는데 제가 치즈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치즈 1kg은 아니였어요 ㅎㅎ 치즈가 너무 두껍게 있으니까 나중에 이게 굳어서 고무처럼 질겨지기도 하고 치즈가 좋다? 그런 생각도 별로 없었어요.
그런데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는 딱 적당하게, 피자와 치즈의 궁합이 좋게 되어 있으니까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치즈 질도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요근래 가장 맛있게 먹은 피자라면 당연히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였습니다.
파인애플 피자가 정말 신의 한수였던! 토핑을 올리니까 더더더 맛있었구요. 다음에 한 번 더 오구쌀피자 반미터 피자 먹을 의향이 있는데 그때는 4명 정도 모여서 먹으면서 다른 사이드 메뉴도 함께 추가해서 먹고 싶은 생각입니다.